에디터'S 이슈 공안국 '불법 가라오케' 단속에 '한국인 업주 체포' 망신 < 베트남사회 <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

에디터's 이슈 공안국 '불법 가라오케' 단속에 '한국인 업주 체포' 망신 < 베트남사회 <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

에디터's 이슈 공안국 '불법 가라오케' 단속에 '한국인 업주 체포' 망신 < 베트남사회 <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

Blog Article


놀랍게도, KTV에서 노래를 부르는 방법은 노래 제목을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된다.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옵션은 상당히 많은데, 노래 리스트에는 최신 타이틀도 있고, 오래된 클래식 장르도 있다. KTV는 일반적으로 시설이 철저하게 관리되고, 대부분아 내부가 매우 깨끗하며, 모든 방 안에 완비된 고음질 음향장치로 최상의 음질을 즐길 수 있다.


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라오스의 대표적인 문화 중 하나가 음악입니다. 그 중에서도 KTV는 라오스의 정서와 감성을 대변하는 대표적인 음악 장르 중 하나입니다. 특히 비엔티안의 KTV는 라오스의 KTV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. 비엔티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게는 “빅 블루”입니다.


수원가라오케에 대해서 생소하시거나 잘 모르시는 고객님들을 위해서 먼저 가라오케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면 수원에서는 보통 노래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주점을 가라오케라고 부릅니다. 호치민은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 유흥을 즐길 수 있는 업소들이 압도적으로 많으며 가성비도 뛰어나기 때문에, 사실상 베트남 유흥을 위한 목적지로 가장 합리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바람이 불면 잠시 피해가는 것처럼 아직 사정의 칼날이 살아있는 만큼 2024년 하반기 까지는 호치민에 한하여 로컬 가라오케 보다는 신뢰할 수 있는 한인 업소 위주로 이용할 것을 권장드립니다. 만약 손님이 지방에 계신 분이 출장을 오셨거나 주변 지리에 익숙하지 않아 방문하기가 곤란할 수 있습니다. 이런 경우를 제외하고도 근처에서 술을 드셔서 대리를 불러서 가기엔 거리가 애매할 수 있어서 직접 픽업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 편안하게 찾아오실 수 있는 최고의 만족도를 얻고 있는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


반복되는 노쇼의 경우 다음 예약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저희 가게에 상주하는 모든 에이스를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어요. 관련 문의도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24시간 상담 받아볼 수 있어요.가락, 송파, 잠실 쪽에 하이퍼블릭을 포함한 노래방, 퍼블릭 시스템 전부를 담당하고 있으니 언제든 전화주세요. 가라오케 룸의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며, 자세한 가격 정보는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 공식 웹사이트나 관리자에게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여기에 소주, 양주 세트에 보통은 과일 안주가 제공되며 추가로 주문하는 안주 값은 별도입니다. 2024년 기준으로는 현재 벤츠가 가라오케가 가장 핫하구요, 그 다음에는 최근에 떠오르는 뉴월드 가라오케가 있습니다. 이곳은 한국인 실장님도 계시고 접대 자리로 모시기 좋은 그런 곳입니다. 호치민의 각 지역별 주요 가라오케는 다음과 같으며, 이 가운데 추천할만 한 인기 KTV 업소들은 글의 말미에서 보다 자세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
누구나 편한 시간대 예약이 가능하며, 24시간 즐기는 수원가라오케입니다. ​저희 수원 인계동 마징가 가라오케는 24시간 항상 손님이 오신다면 열려있으니 걱정말고 늦은 시간, 이른 시간 상관 없이 항상 매니저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. 걱정 말고 방문만 해주시면 담당 영업진이 모든 걸 알아서 대접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것은 바로 라오스 전통 음악이 많다는 것입니다. 라오스 전통 음악은 타이완, 태국, 베트남의 전통 음악과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. 그리고 KTV에서 즐길 수 있는 노래 역시 이들 전통 음악을 중심으로 합니다. 또한, 비엔티안 KTV는 전통적인 KTV 고객층이 아닌 청소년들의 인기를 얻고 있어 그 만큼 최신 인기곡들도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. 더불어 비엔티안 KTV는 국내 KTV와 컨셉이 조금 다릅니다. 국내 KTV는 1인용 노래방이 많지만 비엔티안 KTV의 룸은 대부분 4~5인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가족이나 친구,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.


간혹 아가씨들이 숙소로 함께 못 들어가시는 걸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. 하지만 파타야는 그런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으며 어디든 다 아가씨와 함께 가실 수 있습니다. 가끔 어떤 호텔은 조이너스 차지를 받기도 하지만 그것만 주신다면 함께 들어갈 수 있습니다.


하노이 가라오케의 마지막 후기는 어느 곳을 가도 서비스나 마담들 태도 등이 좋았던 점이 있습니다. 마담이 얼마나 애들 꽉 잡고 있는지, 실장이나 상무가 마담을 얼마나 꽉 잡고 있는지가 가라오케 운영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하는데요 하노이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아주 훌륭했습니다. 최고의 가성비로 언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어떤 도시로 놀러 가더라도 추천할 수 있는 좋은 베트남 가라오케 KTV들을 많이 찾을 수 있어 뜨거운 베트남 밤문화를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. 특히 유흥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베트남 가라오케는 부족함 없는 퀄리티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이유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. 관광객은 물론 현지에 거주 중인 분들에게도 베트남 가라오케는 언제든 부담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. 호치민 1군에 위치한 오로라 가라오케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업소로도 유명합니다.

가락동 노래방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카민가라오케 가락동 노래방

Report this page